캠퍼스 정전에 따른 학내 전산 서비스 중단 안내

글번호
393065
작성일
2024-08-22
수정일
2024-08-22
작성자
기초교육팀 (032-835-8172~5)
조회수
5

1. 관련 : 시설관리팀-3797(2024.07.09.)

2. 캠퍼스 전기설비 법정 정기검사를 위한 캠퍼스 전체 정전에 따라 학내 전산 서비스가 일시 중단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. 중단 기간 : 2024.08.25.() 02:00 ~ 20:00

정전작업 상황에 따라 시간이 단축 또는 연장 될 수 있음.

. 중단 서비스

 - 대학 전체 유무선 네트워크 서비스

 - 포털, 홈페이지, 전자결재, 스마트캠퍼스, 통합정보, 경영정보, 웹하드 등

   (포털시스템 로그인 후 접속 가능한 시스템 일체)

 - 정보전산원 3층 서버실에 위치한 시스템의 서비스 일체

 - 증명발급 서비스 등 정보전산원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이용하는 서비스 일체

. 기타

 - 웹메일 별도 페이지 접속 사용 가능 (접속 URL : zm917.mailplug.com)

 - (자체시스템 운영부서) 서비스 중단에 따른 사용자 안내 요망. .


첨부파일
첨부파일이(가) 없습니다.
다음글
2024학년도 2학기 주차 정기권 신청 안내
이전글
2024년 AI 기반 학생 맞춤형 교육지원 사업(대학수학) 공모